http 메소드 예제

HTTP GET 메서드는 리소스의 표현을 **읽기**(또는 검색)하는 데 사용됩니다. “해피” (또는 오류 없는) 경로에서 GET은 XML 또는 JSON의 표현과 200(확인)의 HTTP 응답 코드를 반환합니다. 오류 의 경우 404(NOT FOUND) 또는 400(BAD REQUEST)을 반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 위의 POST 설명에서 예제 URI를 참조하십시오. 이 게시물에서는 각 HTTP 메서드가 사용되는 방법과 API 테스트에 통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. GET 요청은 데이터를 요청하고 리소스를 수정하지 않으므로 안전하고 idempotent 메서드로 간주됩니다. POST 메서드에서 수행하는 작업으로 인해 URI로 식별할 수 있는 리소스가 생성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. 이 경우 HTTP 응답 코드 200(OK) 또는 204(콘텐츠 없음)가 적절한 응답 상태입니다. HTTP는 클라이언트-서버 컴퓨팅 모델에서 요청 응답 프로토콜로 작동합니다.

예를 들어 웹 브라우저는 클라이언트일 수 있으며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는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은 서버일 수 있습니다. 클라이언트는 서버에 HTTP 요청 메시지를 제출합니다. HTML 파일 및 기타 콘텐츠와 같은 리소스를 제공하거나 클라이언트를 대신하여 다른 기능을 수행하는 서버는 클라이언트에 응답 메시지를 반환합니다. 응답에는 요청에 대한 완료 상태 정보가 포함되며 메시지 본문에 요청된 콘텐츠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. POST API를 사용하여 새 하위 리소스를 만듭니다(예: 파일이 해당 리소스가 포함된 디렉터리에 종속되어 있거나 행이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 종속된 경우). REST의 관점에서 엄격하게 이야기, POST 메서드는 자원의 컬렉션에 새 리소스를 만드는 데 사용 됩니다. 하이퍼텍스트라는 용어는 1965년 자나두 프로젝트에서 테드 넬슨에 의해 만들어졌는데, 이는 1945년 에세이 “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것처럼”에 설명된 마이크로필름 기반 정보 검색 및 관리 “memex” 시스템의 Vannevar Bush의 1930년대 비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. TIM Berners-Lee와 CERN의 그의 팀은 HTML 및 웹 서버 및 텍스트 기반 웹 브라우저에 대한 관련 기술과 함께 원본 HTTP를 발명한 것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. 버너스 리(Berners-Lee)는 1989년 “월드와이드웹” 프로젝트를 처음 제안했으며, 현재는 월드 와이드 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 프로토콜의 첫 번째 버전에는 서버에서 페이지를 요청하는 GET이라는 메서드가 하나만 있었습니다.

[7] 서버의 응답은 항상 HTML 페이지였습니다. [8] 예를 들어, 은행 계좌의 잔액을 표시하는 것은 계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안전하게 반복될 수 있습니다. 실제로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면 어떤 종류의 경고도 표시하지 않고 GET으로 인해 발생한 페이지를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. 프록시와 같은 다른 HTTP 인식 구성 요소는 임시 네트워크 연결 문제가 발생하면 GET 요청을 자동으로 다시 시도할 수 있습니다. 아래 제공된 정보를 사용하여 API에서 수행하는 작업에 적합한 HTTP 방법을 찾습니다. HTTP 리소스는 UI(통일 리소스 식별자) 스키마 http 및 https를 사용하여 URL(일반 리소스 로케이터)에 의해 네트워크에서 식별되고 있습니다. 예를 들어 모든 선택적 구성 요소를 포함: 가장 간단한 예는 웹 사이트의 연락처 양식입니다. 양식에서 입력을 작성하고 Send를 누르면 해당 데이터가 요청의 응답 본문에 배치되어 서버로 전송됩니다.

Posted in Uncategorized